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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에셋 마케팅 차별화

  • 정교한 영업지원
  • 고객접점을 정교하게 하는 최고의 교육
  • 전 보험사 상품을 데이터에 근거하여 비교·분석하여 최고 상품제공
  • 고객 신뢰확보 지원 : 세미나, 자문위원
  • 우수 고객 확보 지원
  • 생애설계센터 운용
  • 정직한 성과 보상

생애설계

어떤 인생을 살아갈 것인가를 본인이 선택하도록 도와주는 프로세스가 생애설계입니다

  • 제1막: 청소년기(20~30년): 유아기, 초중고등학교,대학교를 거쳐 2막을 준비하는 시기

    제2막: 중년기(30~35년): 일하는 시기: 취업, 창업, 결혼, 자녀,

    제3막: 노년기(40~50년): 은퇴후 노후생활 5단계

  • 생산적

    활동적

    창조적인 생애은퇴설계

  • 사회적

    정신적

    기능적 건강

  • 노후 자산관리

    노후 소득관리

  • 우아하게 나이 들어 아름다운 이별하기

재무설계

생애설계에 따른 재무적 필요자금을 산출하는 것을 재무설계라고 합니다

재무설계의 출발은 수입과 지출을 관리, 수입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출을 어떻게
관리하여 부채를 줄이고 자산을 늘리느냐가 중요합니다.
지출은 소비성 지출과 투자성 지출로 구분합니다.

수입 지출
급여소득
사업소득
자산소득
소비성
투자성

과거에는 소비성 지출을 줄이고 투자성 지출을 늘리면
자산이 증가하여 부자가 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은행이나 증권회사에서 권유하는 상품에 가입해도
원금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재무설계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재무설계 두번째 단계는 자산과 부채 관리 입니다.

구분 자산 부채
현재 금융자산
부동산
대출
할부금
미래 보장자산 결혼 - 가족생활자금, 주택마련자금
자녀 - 양육자금
노후 - 노후생활자금
부자 - 상속세

과거에는 부채를 줄이고 자산을 증가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췄지만
현재는 자산과 부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자산가치를 증가시킬 타이밍에는 부채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재무설계에서 중요하게 다루는 분야는 현재 자산과 현재 부채보다도
미래 부채에 대비하는 미래 자산입니다.
미래 부채는 미래에 반드시 지출돼야 하는 지출을 말하는 것으로, 결혼자금, 양육자금, 노후생활자금, 상속세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부채에 대비하는 자산을 보장자산이라고 합니다.
보장자산을 준비하는 목적의 첫째는 어떤 경우에도 현재 행복을 유지하고
둘째 현재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 입니다.

“ 온에셋은 생애설계, 재무설계에 관한
최고의 이론과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지속 양성하고 있습니다 ”

금융상품설계

재무목표 달성을 위한 합리적 금융상품을 설계하는 것을 금융상품설계라고 합니다.
단일 금융기관에서는 불가능하며 온에셋에서는 모든 금융상품을 분석하여 고객의 생애설계를 완성시켜드리는 것을 목표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VIP 마케팅이란?

VIP고객이 원하는 생애설계, 재무설계, 금융상품 설계를 통하여 VIP고객의 현재의 삶을 유지하는 전략과
풍요로운 미래를 위한 투자전략을 제공하는 마케팅

VIP 마케팅을 위한 전문가 그룹